안녕하세요 이 일기 카테고리는 그냥 제가 적고싶다거나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그냥 개인적은 공간으로 댓글허용이 되지않습니다 


제가 요새 개인적으로 운동을 하거든요 물론 사을 빼려는 것은 아니고요(하... 살부터 빼야되는데) 제가 많이 뚱뚱하거든요 그래서 다이어트가 먼저인데 솔직히 저는 먹는 것은 포기를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뚱뚱해도 체력이라도 키우자 해서 현재 금연을 하면서 가볍게 운동을 하고 있거든요


그런뎅 제가 의지박약이라 솔직히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주말에는 쉬는 걸로 하고 있는데 제가 몸이 생각보다 많이 좋지가 않아서 이렇게 라도 좀 나아져야지 하는데 먹는거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이러니 다이어트가 안되지.. 에휴...


그래도 운동을 조금이라도 하려는 저에게 마음으로라도 짧게라도 화이팅 이렇게 응원해주세요... 


그럼 이런 쓸데없는 일상이야기를 봐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읽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감사합니다 꾸벅!



'My story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차 한잔  (0) 2018.09.10
문산 커피베이 다녀왔습니다  (0) 2018.06.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