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정통고메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오늘은 제가 새벽에 배가고파서 GS25에 가서 도시락을 구경하다가 NEW라고 대놓고 나 새로 나왔어요 라고 되어있길래 오오미!! 하고 바로 집어서 먹은 도시락이 있는데요 이름하야!!! 정통고메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위의 사진 처럼 되어있어서 처음에는 뭐야 이거 안보이네 아놔... 어덯게 생긴거야 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구매를 한 다음에 비닐을 뜯고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 그냥 설명대로 뚜껑을 열지않고 그대로 돌렸더니... 그냥 그림에있는 것 하고 똑같더라고요

구성은 보시면 알겠지만 밥이랑 피클/김치, 맥앤치즈, 함박스테이크 이렇게인데요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블랙올리브랑 베이비빈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로 비주얼로는 맘에 쏘옥~ 들었는데요 

여기서 베이비빈이란 것이 요새는 많이 알고계시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베이비빈은 함박스테이크 옆에보면 초록색으로 얇고 긴게 보이실 거에요 저게 다들 뭐지... 이러시고 그냥 드시던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게 중국에서도 많이 먹는 건데 콩입니다 베이비빈이라고 합니다 깨알 지식자랑...크흠...


음... 여튼 저는 기대를 하고 일단 맥앤치즈를 먹었더니 예전에 GS25에서 팔던 그 맥앤치즈랑 똑같더라고요 그냥저냥 했지요 그리고 기대하고 바로 딱 잘랐더니 단면이 꽤 두껍더라고요

육즙도 생각보다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기대하면서 딱 한입 베어물었죠

맛은 생각보다 고기 맛은 풍부하더라고요 소스 맛은 너무 기대를 하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더라고요 그리고 고기 자체만 보면 간이 약해서 무조건 적으로 소스를 찍어 먹어야 되겠더라고요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진짜 고퀄의 함박스테이크를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무조건 실망하실거에요 그냥 함박대체품이라고 생각하시고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고기맛은 생각보다 풍부하고 육즙도 많더라고요 그래도 좀...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가끔 먹을 만한 맛? 개인적으로는(뭐지... 나 입 저렴한데...) 별로 맛이 기대에 많이 부족해서 저는 그냥 다른 도시락 먹을 것 같네요


아 그래도 반 정도 남았을때 포카락이랑 나이프로 다 으깨다 시피 다져서 밥이랑 비벼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한 번 사서 드셔보세요 음식은 도전!! 


그럼 여기서 GS25도시락 리뷰 끝!!!


+ Recent posts